최선의 노력 최고의 기술력

보도자료

18번 게시글
남도금형, 고품질 사출금형 앞세워 신시장 개척
작성일 : 2019-07-11     조회 : 108
사출금형 및 사출부품 분야의 글로벌 강소기업 남도금형(대표이사 오기종)이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2019 국제뿌리산업전시회’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남도금형은 자동차 및 가전제품용 사출금형과 사출부품, 표면처리기술 등을 선보였다.

1993년 설립한 남도금형은 사출금형업체로 출발하여 플라스틱 사출부품, 자동차부품, 도금 분야까지 진출한 부품소재 전문기업이다. 2000년 기업 부설 연구소를 설립한 남도금형은 정부 출연연구기관과의 공동연구 등을 통해 선진국의 고급 금형기술 중 텐덤금형기술과 텐덤금형개량기술인 PIM(Progressive Injection Mold) 기술을 선진국과 대등한 수준으로 개발했다.

‘무(無)도장 사출금형 성형기술’을 핵심기술로 인정받아 국가뿌리산업진흥센터가 주관하는 ‘뿌리기술 전문기업’으로 지정을 받은 남도금형은 2013년 3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하여 글로벌 강소기업에 선정되었고, 2016년에는 ‘World Class 300’에도 선정됐다.

이현준 남도금형 부장은 “당사는 삼성전자의 가전 분야 1차 협력사이자 국내 완성차업계의 2차벤더로 쌓아 올린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번 전시회에서 신규 거래선 개척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철강금속신문(http://www.snmnews.com)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18번 게시글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남도금형㈜, 사출금형 분야 글로벌 강소기업
다음글 글이 없습니다
Top이동